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감 임태희입니다.

하남경제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하남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정하고 따뜻한 보도로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시는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하남경제신문은 하남시민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독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성장했습니다. 특히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발굴하고 알려내는 등 청년일자리 창출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시민들이 꼭 필요로하는 정보 제공으로 지역교육의 발전과 지역의 성장을 견인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경기도교육청은 안정적이고 질 높은 공교육 체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생님과 학생이 기초를 닦아가는 학교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아울러 교육자원을 연결해 하고 싶은 것을 해볼 수 있는 공유학교의 확대와 어떤 이유로든 학업 중단 없이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학교를 통해 교육의 기회를 보장하기 위한 제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경기도교육청이 펼쳐가는 경기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혁신과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하남경제신문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하남경제신문의 창간 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하남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