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경제신문, 미사위대항의원과 제휴 협약 진행했다고 밝혀

2022-06-23     심윤석 기자
사진설명. (왼쪽부터) 심윤석 홍보이사, 이상협 발행인, 김성호 대표원장, 김철민 행정실장은 23일 미사역 8번 출구에 위치한 미사위대항의원에서 제휴협약을 맺고 있다.

하남경제신문(발행인 이상협)은 23일 미사역 8번 출구에 위치한 미사위대항의원(대표원장 김성호)과 당사 회원들을 위한 제휴 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사위대항의원은 지난 2001년 개원한 하남송도병원 3대 원장 및 하남SD병원 초대 원장인 김성호 원장이 하남미사지역을 중심으로 개원한 곳으로 하남시에서 유일하게 64채널 CT장비까지 보유한 200평 규모의 건강검진센터이다.
이번 협약은 양측간의 교류 및 사업의 추진에 필요한 사항과 의료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상호 지원과 협력을 목적으로 진행했으며, 협약 내용으로는 ▲건강검진 및 의료관련 지원 ▲양측간 홍보 및 상호지원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대외 홍보 ▲ 복지사각지대의 위생, 교육, 봉사에 관한 활동 지원 등 이 있다.
김성호 대표원장은 "지역 언론사인 하남경제신문과 제휴 협약을 통해 새로운 의료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시민과 제휴를 맺게 된 하남경제신문 회원분들께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협 발행인은 "먼저 저희 신문사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께 보다 나은 혜택을 줄 수 있게 기회를 주신 김성호 원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협약 내용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미사위대항의원의 매출 증대에도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경제신문은 지난 4월 결성된 후원회에 6월 23일 현재 140여명의 회원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 'WIN-WIN Project'를 통해 정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남시 지역을 기반으로 제휴 협약을 맺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구도를 만들고 있다.